2013년 6월 11일 화요일

섬마을 이야기

| |

 게임 소개

 오랜 기다림 끝에 드디어 등장한 마기 소프트의 비주얼 스토리텔링 게임. 서해 어딘가에 있을 법한, 작은  섬마을에서 펼쳐지는 이야기. 유쾌하고 재미있는 이야기, 슬프고도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 가슴 저리는 아픔과 잔잔한 치유. 다양한 이야기가 이 안에 있습니다. 소녀들과 함께 잊지 못할 이야기의 주인공이 되어 주세요.


 게임의 특징

 게임 내에 등장하는 소녀들은 상황에 따라, 감정에 따라, 다채로운 반응을 보입니다. 상황과 장소에 따라 복장 역시 다양하게 변경됩니다. 다채로운 반응을 즐겨 보세요.

스탠드 CG도 풍성하지만, 이벤트 CG도 이에 뒤지지 않습니다. 모든 기기에서 HD 해상도를 지원하며, 아이패드의 레티나 디스플레이 또한 완벽히 지원합니다. 어떤 화면에서도 바래거나 열화되지 않는 감동을 느껴 보세요.

 게임에서는 기본적으로 부분 보이스 더빙이 지원되며, 풀 보이스는 이벤트 또는 특전으로 추가 발매될 수 있습니다. 본편에서는 못다한 이야기와 숨겨진 이야기 또한 계속해서 차곡차곡 서책이 쌓이듯 추가될 예정입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더욱 자세한 게임 정보는 발매 직전에 공개됩니다.


 스토리 소개


  서해의 한 외딴 섬. 풍광이 아름답고 인심이 좋지만, 뱃길로 멀리 떨어져 있어 사람들에게는 널리 알려져 있지 않다. 이 섬에서 자란 주인공은  이제 갓 의대를 마치고 공중보건의가 되어 6년여 만에 고향으로 돌아오게 된다. 마주하기엔 너무 아픈 과거의 기억들. 하지만 이제는 변한 마을의 모습과 역시 달라진 어린 날의 인연들. 그리고 새로 만나게 될 인연들. 과거와 현재가 새롭게 녹아들어, 섬마을의 작지만 아름다운 이야기가 이제 막 시작된다.

0 개의 댓글:

Powered by Blogger.